본문 바로가기

↙ 일상/↙ 맛집

원종동 국대떡볶이 다녀왔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원종동 국대떡볶이 다녀왔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제 퇴근 후에 집에 가려는데 배가 고파서

친구랑 동네에 새로생긴 국대떡볶이에 갔었어요~

 

 

 

국대떡볶이는 잘 안가는 편인데 사실 열린 곳이

별로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건 아니예요!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뉴판입니다~ 저희는 무난하게 떡볶이, 튀김, 순대를

주문했는데 주문은 선불이라 카운터에서 주문하고

바로 계산하시면 됩니다!

 

 

 

떡볶이+튀김+순대 = 10,000원

떡튀순의 조합은 언제나 진리죠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시면 아시겠지만 김밥메뉴가 정말 다양해요!

약간 김가네 김밥같은 느낌?

 

 

 

어젠 김밥을 못먹었는데 다음에 가면

김밥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원종동 국대떡볶이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

곳이라 굉장히 깔끔합니다!

 

 

 

인테리어도 딱 제스타일이예요 ㅎㅎ

전체적인 화이트에 나무느낌의 테이블과 의자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문하고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~

이때 시간이 거의 10시가 다되어갔었는데

불편한 기색없이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주시던 사장님ㅠㅠ

정말 감사합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떡튀순 삼총사! 떡튀순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!

둘이 먹다가 정말 배불러 죽을뻔 했다죠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원종동 국대떡볶이 추천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