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↙ 일상/↙ 맛집

원종동 베스킨라빈스, 이달의 맛!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 어제는 5월5일, 어린이날이었죠~ㅎㅎ

공휴일이기도 해서 가족단위로 많이들 놀러갔다 오셨겠네요!

 

 

 

저는 오랜만에 집에서 쉬는 날이라 늦잠자고 오후에 아이스크림사다가

집에서 영화보며 먹었어요ㅎㅎ 오랜만에 여유로운게 너무 좋더라구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동네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~

집이랑 10분거리라 걸어서 다녀왔는데 밖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문앞에 송중기포스터가 붙어있길래 눈호강 한번 해주고~

사실 저 광고 텔레비전에서 봤는데 송중기미소에 녹을뻔..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월 이달의 맛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인가봐요~

 

 

 

이달의 맛 선택 시,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

더블주니어로 사이즈업! 그리고 500원 할인까지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움이 될까하고 사이즈별로 가격나와있는 걸 찍어봤어요~

예전엔 파인트라해도 세네명이서 먹기 좋았던걸로 기억하는데

요즘엔 둘이 하나 먹는다는.. 너무 가격만 비싸지고 크기는 작아진 것 같은데..

제 기분탓인가요ㅎㅎㅎ...ㅠㅠ저는 파인트를 주문했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생일이신분들을 위해서 숫자초, 문자초, 꼬깔모자가 있네요!

모자도 너무 귀여운 이미지라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달의 맛이 새로 나오면서 블라스트도 새롭게 출시됬는데요~

바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! 요즘에 최유정이 광고하는데

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거있죠?ㅠㅠㅠ같은 여자가 봐도 이런데

남자들은 오죽할까요ㅠㅠㅠㅠ..ㅎㅎ

 

 

 

뭔가 달콤한 맛일 것 같은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

이번에 새로 출시되서 소셜같은데 할인하는 것 같던데 찾아봐야겠네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파인트를 사들고 집으로 가는길~룰루랄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맛은 레인보우샤베트, 사랑에 빠진 딸기, 엄마는 외계인

이렇게 세가지를 골라담아왔답니다~

 

 

 

저는 사랑에 빠진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베라가면 항상

이 맛은 필수로 담아오는 것 같아요!ㅎㅎ

 

 

 

공휴일에 집에서 영화보면서 베라까지~ 오랜만에 너무 여유로운

하루였던 것 같네요!